
天地人 참父母 定着 實體 말씀宣布 大會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대회
天地人 真の父母 定着 実体 み言宣布 大会
尊敬하는 世界 各國의 指導者, 그리고 內外貴賓 여러분!
公私多忙하심에도 不均하고 오늘 이 攝理的인 ‘天地人 참父母 定着 實體 말씀 宣布大會’에 參席하여 주심에 저희 참父母 참家庭과 大韓 民國과 祝福받은 世界 食口의 이름으로 歡迎 하며 感謝를 드립니다. 금년에만도 世界 120餘個國의 最高 指導者들 數千名이 本人 夫婦의 金婚式과 戴冠式, 그리고 새로운 UN빌딩에서의 昇華祝祭 行事를 빛내주기 爲해 滿場의 盛況을 이 루어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大韓民國 百姓 모두와 全 人類의 이름으로 感謝를 올리는 바입니다.
여러분, 本人은 벌써 수개월 전에 滿 90歲 生辰을 祝賀하고 이제 100歲를 向한 바쁜 攝理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世俗的인 觀點 에서 보면 平均壽命의 基準 을 훨씬 넘어 長壽하고 있습니다. 우리 夫婦는 또 金婚의 해를 맞아 이렇게 世界的 規模의 祝賀宴도 베풀고 있습니다. 攝理的인 觀點에서 보면 前年은 單純한 金婚의 해만이 아니요, 禧年입니다.
子息도 14名을 두어 그 中 다섯 명이나 하버드 大學校를 卒業시켰고, 40餘名이나 되는 손주들 中에서도 여러명이 벌써 하버드에서 工夫를 하고 있습니다. 世界 194個國 에서 數百萬名의 善男善女들이 本人 夫婦를 平和의 王-참父母로 모시며 받들고 있습니다.
우리 夫婦가 一生동안 世界 平和를 爲해 創設하고 運營 해 나온 世界的 規模의 組織 과 機構들도 數百에 이르고 있습니다. 宗敎,社會,文化, 體育, 敎育, 言論 等 많은 分野에 天文學的인 投資를 했고, 人類救援과 平和增進을 爲해 成功裡에 發展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이만하면 한 人間으로서 萬人 의 祝福 속에 自身의 삶을 되돌아보며 흐뭇하게 餘生을 즐 길 資格이 있다고들 稱頌할 것입니다. 모든 짐을 다 내려놓고, 이제 마음껏 ‘九十生涯의 成功’을 자랑하며 살라고들 할 것입니다. 그러나 夫婦의 生涯는 世俗的인 눈으로 보는 그런 次元의 삶이 아닙니다. 人類의 縱的 참父母 되신 하나님의 인침을 받고, 實體 참父母의 使命을 完遂해야만 하는 우리 夫婦는 이제 實體 天一國 完成까지의 마지 막 3년을 남겨놓고, 그 어느 때보다도 深刻한 나날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九十平生을 바쳐 살아온 本人의 生涯는 오직 天宙의 참父母 되시는 하나님을 解放시쳐 父母의 자리를 다시 찾아 드리고, 死亡圈에서 허덕이는 人類를 救해 하나님의 품으로 되돌려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이 뜻을 爲해 本人은 홀로 萬難을 뚫고 勝利하며, 父母 잃은 孤兒의 身世로 轉落해버린 無知蒙昧한 人類를 이끌고 이 世界救援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人類 祖上의 墮落으로 因해 거짓 血統을 傳授받은 人間은 그 누구를 莫論하고 사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 채, 只今도 어둠속을 헤매고 있지 않습니까? 65億 人類를 이끌고 地上天國 創建의 길을 걸어가는 우리 夫婦의 삶이 어찌 深刻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創造的 3段階
여러분, 하나님은 人間을 當身의 子息으로 創造하셨습니다. 絶對, 唯一, 不變, 永遠의 本體 이신 하나님께서 當身의 사랑을 魂으로 불어 넣어 지은 人間 亦是 墮落이 없었다면 하나님과 같은 基準까지 完成하여 絶對信仰, 絶對사랑, 絶對服從의 道理를 다하며 永生하 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不幸하게도 人類는 墮落의 後裔가 되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人間은 누구를 莫論하고 참 父母님을 通한 重生, 復活, 永生의 三段階 祝福을 거쳐 태어나야만, 完成의 삶을 營為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重生은 個人的 基準의 거듭남이요. 復活은 家庭과 國家的 基準의 거듭남이며, 永生은 世界的 基準에서 全 人類가 함께 完成하여 平和의 王-참父母님을 모시고, 地上-天上天國을 이루어 하나님의 祖國에서 永生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靈界에 가있는 여러분의 祖上들까지도 無形으로 任在하시는 하나님의 實體로서 萬生萬事를 實體主管하고 계시는 참父母님의 때를 맞이하여 이제 地上에 再臨하여 重生, 復活, 永生의 3 段階 祝福을 거치고, 참父母님의 本體論 敎育, 卽 絶對 性 教育을 거쳐야만 本然의 昇華權에 進入하여 天一國 市民의 資格을 確保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個個人의 生을 놓고 보아도 三段階의 삶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人間은 누구나 먼저 하나님의 恩寵과 父母의 사랑으로 生命의 孕胎함 을 받아, 10個月이라는 길고도 짧은 期間을 어머니의 腹中에서 보내게 됩니다. 意識水準이 어느 程度이건, 우리는 腹中 10個月 期間을 例外 없이 거쳐 오게 됩니다. 保溫밥통 속보다도 좁은 空間이라 할지라도, 그 속에서 우리의 삶은 宇宙 空間보다도 더 큰 첫 段階의 삶을 맛보게 되는 것입니다.
第2段階인 地上의 삶으로의 태어남은 어떻습니까? 未知 의 世界를 向한 어린 胎兒의 몸부림을 우리가 어찌 筆舌 로 다 描寫할 수 있겠습니까? 보다 크고 넓은 世界, 腹中世界에서는 想像도 못한 새로운 次元의 世界를 向해 出發하는 새 生命의 呱呱한 외침은 百年 大界를 約束받는 새로운 時間과 空間으로 의 祝福이요, 歡喜입니다. 오늘 여러분 모두는 이 第 2段階에서의 삶을 祝福받아 살고 있습니다. 10個月이라는 時間이 100年으로 늘어났을 뿐, 우리에게는 아직도 가야할 길이 남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胎中에서의 意識基準은 다 잊어버리고, 보다 높은 意識과 보다 넓은 空間에서 마음껏 生을 즐기고 있다고들 생각할지 모르지만, 여러분에겐 永生을 向한 마지막 段階가 더 남아있다는 것입니다.
第3段階는 바로 우리가 完成하여 들어가 살 永生의 世界, 卽 靈界입니다. 墮落의 後裔인 人間으로서는 想像도 할 수 없는 未知의 世界입니다. 時空을 超越하여 사는 世界입니다. 腹中의 胎兒가 地上界를 想像도 할 수 없었던 것처럼, 地上界에서 空氣를 呼吸하고 사는 肉身 쓴 人間으로서는 靈人體로 태어나 참사랑을 呼吸하며 사는 靈界의 삶을 쉽게 理解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죽음에 臨迫하면 人間은 두려움에 떨게 됩니다. 恐怖를 느끼게 됩니다. 그것은 죽음이 무엇을 意味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不幸하게도 人類歷史가 六千年 期間을 거쳐 오면서도 그 어느 누구 한 사람 이 죽음에 對한 眞實 을 밝히 가르쳐준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歷史의 終末期가 되어 人類의 참父母께서 비로소 그 天秘를 밝혀주신 것입니다.여러분, 죽음이란 單語는 神聖한 말입니다. 슬픔과 苦痛의 代名詞가 아닙니다. 그래서 참父母님께서 그 單語를 ‘昇華’로 고쳐 發表했습니다. 地上界의 삶을 꽃피우고 열매 맺어 알곡을 품고 歡喜 와 勝利의 世界로 들 어가는 때가 靈界 入門의 瞬間입니다. 기뻐해야 할 瞬間입니다. 마음껏 祝賀하고 傳送해 주어야 할 때입니다. 슬픔의 눈물이 아닌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흘려주어야 할 때입니다. 昇華式이란 이처럼 聖스럽고 崇高한 儀式입니다.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가 모시고 永生을 즐기러 가는 첫걸음이기 때문입니다.새색시가 시집가는 그 瞬間보다도 더 가슴 떨리고 興奮해야 할 때인 것입니다.
이처럼 貴한 永生으로의 門을 열어주기 爲해, 本人은 지난 3月18日 뉴욕의 UN本部에서 最近에 永眠한 世界的 平和 指導者들에게 昇華式을 베풀어 주었습니다. 일 찍이 韓國戰爭 때 本人이 收監되어 있었던 興南監獄을 爆破하여 本人의 生命을 救해주기도 했던 알렉산더 헤이그 前 美國 國務長官을 爲始하여, 노벨 平和賞을 受賞한 韓國의 金大中 前 大統領, 最近 發生한 아이티의 大地震 慘死로 殉職한 헤디 아나비 UN 奉仕隊 團長과 隊員 100餘名, 平和의 大統領으로 世界에 널리 알려진 코스타리카 前職 大統領 카라조, 不具의 몸으로도 人口 2億이 넘는 大國 인도네시아를 爲해 平生 몸을 바쳐 獻身했던 와히드 前 大統領, 고르바초프 前 소련 大統領과 레이건 前 美國 大統領의 만남을 周旋하여 冷戰 終熄에 함께 功을 세운 前 아이슬랜드 總理 허맨슨, 이슬람 圈의 代表的 碩學으로 尊敬 받던 세네갈의 하센 씨세, 11億 印度人들에게 '和解와 平和의 大使’로 稱頌받던 씽비 大使가 그들입니다.
그 外에도, 最近 韓國에서는 天安艦 沈沒로 因해 將兵들 46名이 猝地에 戰死했습니다. 本人 夫婦는 昨年 4月 韓國 主要都市 巡迴講演을 通해 그 抑鬱한 犠牲將兵들을 爲해 昇華祝福의 恩賜를 베풀어 주었으며, 그 後에도 美國 라스베이거스 大會에서는 日本 歷史上 가장 마지막 쇼군으로서 17世紀에 벌써 日本列島를 統一했던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17代孫, Dr. 레이코의 昇華祝福을 베풀어주기도 했습니다. 그 분은 平生 베푸는 삶을 살다가 最近에 昇華한 라스베이거스 出身의 女醫師로서 今後 韓國과 日本, 美國, 더 나아가서는 世界平和實現을 위한 政治 經濟 等 諸般 問題들을 解決하는데 큰 役割을 했던 분이기에 이렇게 거룩한 昇華祝福 隊列에 參與시킨 것입니다.
指導者 여러분, 그러나 위에 列擧한 그 분들의 生涯가 비록 利他主義와 博愛主義에 立脚한 偉大한 삶이었다 할지라도, 人類 祖上의 墮落으로 因해 하나님과의 父子之關係가 斷絶된 現 世界에서는 참父母님의 結婚祝福과 昇華祝福이 없이는 永生의 그 世界를 保障받 을 수 없다는 것을 銘心하십시오.
여러분, 只今 이 時代는 하늘이 '天曆'을 宣布한 時代입니다. 深刻한 時代입니다. 65億 人類의 永生을 責任질 ‘天印’을 갖고 오신 人類의 참父母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는 살 길이 없는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참父母님의 이름을 滿天下에 드러내놓고 자랑하고 稱頌해야 할 때입니다. 참父母님께서 出現한 韓民族의 傳統과 精神을 尊敬하고 傳受받아 하늘의 傳統을 定立하고, UN과 65億 人類가 하나가 되어, 世界平和를 定着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天曆'의 出發과 더불어 거룩한 天國百姓의 理念을 傳受해 주는 旗幟를 높이고, 하나님의 解放과 人類의 救援을 祝賀하는 聖스러운 禮式이 바로 昇華祝福式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참사랑을 뿌리로 한 家庭理想을 完成하고, 하나님과 人間이, 그리고 天上 의 靈界와 地上의 肉界가 完全히 統一된 太平聖代의 世上을 열어가야 할 것입니다. 萬國에 빛낼 수 있는 祝福과 昇華의 열쇠를 주시어 天一 國의 傳統을 세우게 해주신 하나님과 참父母님께 큰 感謝를 올려야 할 것입니다.
이런 貴한 生命을 값없이 우리에게 恩寵으로 내려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우리 모두 感謝의 拍手를 올리지 않으시겠습니까?
하나님 아래 한 家族
貴賓 여러분, 그렇다면 오늘 人類가 가야할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只今도 世界 到處에서는 戰爭과 疾病,飢餓, 그리고 自然災害로 因해 無辜한 人命이 每年 數千萬名씩 犧牲되어 가고 있습니다. 宗敎, 政治, 敎育, 文化, 思想 等 어느 分野를 둘러보아도 個人은 勿論, 集團으로까지 極度의 利己主義的 我執의 늪에 빠져 徹底하게 門을 닫아걸고 있습니다. 疏通이 없는 不通의 세계로 轉落해 버린 것입니다.
結局 人類의 諸般 問題는 참父母 되는 本人 夫婦가 하늘로부터 받아 平生동안 主唱하고 敎育해온 ‘하나님 아래 한 家族’ 思想, 卽 참사랑의 가르침에 依해 解決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思想만이 人類에게 平和와 幸福의 길을 찾아줄 수 있는 唯一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이 時代는 歷史的인 大 天宙的 革命期입니다. 歷史를 바꾸고, 靈界와 地上界를 하나로 만들어, 하나님께서 太初부터 所願하셨던 理想天國을 이 地上에 創建해야 하는 大天宙的 革命期입니다. 더 以上 延期하거나 延長할 時間이 없습니다. 하늘은 벌써 2013年 1月 13日을 ‘起源節’로 宣布해 놓았습니다. 實體的 天一國의 始發이요, 起源이 되는 날이 바로 그 날인 것입니다. 3年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人類는 이제 하늘의 命 앞에 謙虛한 姿勢로 順從해야 할 때입니다. 平和의 王 되신 하나님의 實體로서, 地上界에서 攝理를 經綸하고 계시는 참父母님의 引導함을 따라, 남은 3年間을 全力役球, 死生決斷을 해야 할 宿命的인 時間이 오늘 우리 앞에 다가왔다는 것입니다. 靈界의 모든 善靈들도 總 動員 되어 여러분보다 한 발 앞서서 뛰고 있습니다.
韓民族의 使命
여러분, 億劫의 時間과 精誠을 쏟아 부어 當身의 子息으로 創造해 놓은 人間이 墮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血統을 받고 어둠속으로 숨어버린 그 瞬間부터 하나님께서 當하신 그 苦痛이 얼마나 큰지 아십니까? 뼈가 울고 살결이 떨리는 凄切한 苦痛 속에서 數千 數萬年을 참고 기다려 오신 여러분의 아버지가 얼마나 길고 險難한 蕩減의 터널을 거쳐 오셨는지 생각이나 해 보았습니까? 이런 불쌍한 아버지를 爲해 어느 한 瞬間 이라도 눈물을 흘려본 적이 있느냐는 말입니다.
여러분, 하나님은 數千年간 韓民族을 기르며 準備시켜 나왔습니다. 2千年 前 當身의 獨生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그를 通해 人類를 다시 救援하려 하셨던 歷史를 여러분도 잘 아실 것입니다. 그러나 結果는 너무나 悲慘하게 끝나고 말았습니다. 예수님을 메시아로 받아들여 絶對信仰, 絶對사랑, 絶對服從의 길을 갔어야 했던 猶太敎의 指導者들과 이스라엘 民族이 오히려 그를 十字架의 길로 내어몰고 말았지 않습니까? 그러나 “다 이루었다!”는 靈的救援의 말 한마디를 남겨놓고 忽然히 떠나버린 예수님의 再臨은 二千年間 의 準備를 거쳐, 드디어 이 韓半島에서 열매를 맺게 된 것입니다.
韓民族은 예로부터 하나님을 祖上 中 最高 最上의 祖上으로 崇仰하며 살아온 天孫民族입니다. 오직 한 분이 신 萬人의 祖上, 그 분을 ‘한 분님’, 卽 ‘하나님’이라 불러 主人(밤과 낮의 創造主)으로 모셔왔고, 따라서 모든 數의 根源도 하나, 둘로부터 始作했던 것입니다. 이런 하나님을 原初祖上으로 모셔온 民族이기에, 韓民族의 精神과 傳統 속에는 共生, 共榮, 公義의 魂이 살아있는 것입니다. 五千年이 넘는 歷史를 지켜오면서도 남의 나라와 民族을 侵略하거나 掠奪하지 않은 弘益人間의 脈이 뛰고 있는 選民입니다.
더 나아가 韓國의 歷史 속에는 人間 삶의 根本 德目이 되는 孝와 忠과 烈의 魂이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꽃같은 處女의 나이에 자신의 몸을 바다에 던져 늙은 아버지의 눈을 뜨게 해주었던 孝女 深靑의 참된 孝誠이야 말로 父母를 섬기고 모시는 韓國人들의 孝의 基準입니다. 夫君과의 約束을 하늘처럼 받들고 生命을 내어놓는 자리까지 나아갔던 春香의 哀切한 사랑과 節槪는 모든 韓國 女性들의 삶의 푯대가 되어 있습니다. 自身을 버린 王과 指導者들 앞에서도 白衣從軍으로 목숨을 바쳐 國家와 民族을 救한 李舜臣 將軍의 百折不屈의 忠誠이야 말로 韓民族의 자랑이요, 氣槪입니다.
이런 崇高한 傳統들은 偶然히 歷史上에 나타난 한낱 事件들이 아닙니다. 하늘이 이 民族을 準備하고, 그 傳統 위에 메시아를 세우기 위한 基臺攝理였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마침내 이 韓半島의 精氣를 타고 人類의 참父母요, 萬王의 王께서 하늘의 印침을 받고 顯現하시게 된 것입니다.
人類의 갈 길
尊敬하는 貴賓 여러분, 이제 人類의 갈 길은 確實해졌습니다. 하늘이 참父母님을 通해 밝혀주신 D-Day를 앞에 놓고 躊躇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이제 919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바쁜 壯途에는 하늘의 祝福이 함께하실 것입니다.
人類歷史의 흐름을 攝理史的 눈으로 살펴보면 時代의 變遷은 크게 三段階로 大別 됩니다. 첫째는 ‘物情時代’, 卽 物本主義的 物質 優先時代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人情時代’, 卽 人間의 知識과 感情을 앞세워 世界를 支配해 왔던 人間中心主義 時代입니다.
그러나 이런 時代는 過渡期的 時代입니다. 人間이 墮落性을 벗어던지고 本然의 모습을 찾아,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시고 統一된 한 家族을 이루어 사는 時代로 進入하는데 거쳐야 할 過程的인 時代라는 것입니다. 結婚祝福을 通해 內外 兩面으로 聖別된 터 위에 絶對的인 基準을 세우고, ‘爲하는 삶의 길’ 을 가야할 마지막 段階의 時代 가 ‘天情時代’ 입니다. 卽 한 분 하나님의 心情에 回歸되는 天一國의 時代를 열어가고 있는 때가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바로 이 時代라는 것을 銘心, 또 銘心하시기 바랍니다.
實體的 天一國 時代가 펼쳐지면 이 땅위에 ‘靈聯世 協會’ 가 中心 軸의 자리에 서서, 비로소 萬有를 治理하게 될 것입니다. 靈界와 肉界를 連結하여 實体的인 統一을 完成하고 天理와 天道로 攝理를 經綸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 땅에서 世俗的인 次元의 選擧를 더 以上 볼 수 없게 될 것이며, 交替祝福結婚을 通해 人類는 한 家族이 되어 太平聖代를 누리면서 平和와 幸福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그런 날이 이제 우리 눈 앞에 다가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날을 準備하는 一環으로 本人은 금년 2月 14日을 기해 ‘天曆’의 出發을 滿天下에 宣布했던 것입니다. 旣存의 陽歷과 陰歷은 이제 가인과 아벨의 立場에 서서, 새로이 攝理를 記錄하고 明示하는 ‘天曆’을 輔助하는 役割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참父母님의 가르침을 뼈에 아로새겨 實踐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選擇의 餘地가 없습니다. 只今부터 準備하지 않으면 分明히 落伍者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七千미터가 넘는 히말라야 山脈을 넘나들며 越冬을 하는 재두루미의 勇氣와 氣槪를 우리도 배워야 할 것입니다.
人類를 위한 遺言
여러분, 참父母님께서는 벌써 人類를 爲한 遺言을 準備해 남겼습니다. 一生에 여섯 일곱번이나 生死를 넘나드는 獄苦를 치르면서도 勝利하여 準備한 遺言書입니다. 永遠한 人類의 敎材-敎本으로 여덟 種類의 冊을 남 겼습니다. 卷數로 말하면 1千餘券이 넘는 分量입니다. ‘文鮮明先生 말씀選集’, ‘原理議論’, ‘天聖經’, ‘家庭盟誓’, ‘平和神經’, ‘天國을 여는 門 참家庭’, ‘平和의 主人 血統의 主人’, ‘世界經典’ 이렇게 여덟 種類의 書籍입니다. 이 敎本들은 여러분이 靈界에 들어가서도 읽고 工夫해야할 冊들입니다. 결코 人間의 頭腦에서 나온 말이나 가르침이 아닙니다. 하늘이 불쌍한 人類를 救援하기 爲해 주신 天道를 가르치는 敎材, 敎本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먼저 여러분의 家庭에서 위에 列擧한 敎材-敎本을 中心삼고 訓讀會의 傳統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한 家族 三代가 새날을 始作하면서 먼저 하늘의 말씀을 訓讀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訓讀의 삶을 實踐하는 傳統을 세우라는 것입니다. 靈界와 肉界가 同時에 참父母님을 모시고 같은 天道의 말씀을 每日 訓讀하는 世上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제아무리 사탄이 여러분의 血統을 타고 앉아 蠢動할지라도 訓讀會의 傳統 앞에서는 설자리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正午定着的 基準에서 그림자 없는 삶을 살아가는 그런 家庭에 하나님의 祝福이 내리지 않는다면, 어느 누구에게 주시겠습니까? 이런 하늘의 家庭들이 이 땅에 가득할 때 이 地球城은 自動的으로 ‘One Family Under God’의 뜻이 完成 된 地上-天上天國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本人의 一生을 率直淡白하게 담아 내놓은 自敍傳이 昨年에 出刊되었습니다. 本人은 이 冊을 通해 人類를 爲한 하늘의 뜻이 어디에 있으며, 子息된 우리 人間으로서 걸어야할 길이 어디 있는가를 仔細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初不得三, 七顚八起의 典型的인 삶이었습니다. 本人은 이 冊 또한 訓讀 敎本-敎材 못지않게 實證的 次元에서 참된 眞理의 삶을 보여주는 敎本이라고 自信하고 여러분께 勸하는 바입니다. 天命을 따 라 九十平生을 걸어온 本人의 삶을 加減 없이 담아놓은 이 참사랑의 記錄을 다시 한번 精讀 하시어 큰 깨달 음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正午定着의 삶은 그림자를 만들지 않는 삶이라고 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發光體가 되어 빛을 주는 삶을 산다면 그림자가 생길 틈이 없습니다. 받는 자는 빚을 지는 자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이제 그 빚을 갚기 爲해 불쌍하고 가난한 자의 눈물을 닦아주고,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永遠한 참사랑의 發光體 된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天地人父母 時代 宣布
여러분, 지난 天曆 5月8日 새벽 2時20分과 5月15日 새벽 3時25分, 이렇게 兩日에 걸쳐 美國 라스베이거스에서 하나님을 中心삼은 天地人 참父母님의 特別宣布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3時25分의 3數는 初不得三의 3時代를 代表하기도 하며 舊約, 新約, 成約의 3時代를 象徵하는 數입니다. 그리고 25分의 25數는 100의 4分의 1을 象徵합니다. 이제 참父母님 兩位분 께서는 最終一體를 이루어 完成, 完結, 完了의 基準에서 全體,全般,全權, 全能의 時代를 奉獻 宣布하신 것입니다. 더불어 알렉산더 헤이그 美國 國務長官의 昇華式을 契機로 重生, 復活 昇華式을 生涯路程中에 完了하기 爲한 第1,第2, 第3 이스라엘 勝利式을 韓國으로 移讓함을 宣布했습니다.
그리하여 이제 하나님의 祖國과 故鄕은 韓國이 됩니다. 韓國을 하나님의 祖國으로 發表함으로써 ‘天地人 참父母 定着 實體 말씀宣布 大會’도 韓國에서 完成을 보게 됩니다. 日字는 7 月8日로 宣布되었습니다.
이로써 天宙의 모든 境界線이 撤廢됩니다. 따라서 自主的 하나님을 中心하고 天地가 밤낮없이 하나님의 治理下에 天地人 참父母님의 도움을 받아 永遠히 存續하게 됩니다.
貴賓 여러분,
이런 深刻하고 貴한 時代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삶에도 이제 革命的인 天宙的 變化가 와야 할 것입니다. 그런 意味에서 하늘이 주시는 오늘의 메시지를 다시 한번 要約해 봅니다.
첫째, 모든 祝福家庭은 먼저 家庭 안에서 하나님을 中心에 모시고 父母와 子女가 完全 하나가 되는 訓讀敎育을 每日 實踐하라는 것입니다.原理敎育, 참父母님께서 주신 敎材-敎本 敎育, 참父母님 自敍傳 內容 敎育, 그리고 原理本體論의 絶對 性 敎育을 徹底히 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하늘은 이제 重生과 復活의 昇華權 恩賜를 家庭單位까지 許諾하셨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父母와 子女들간의 完全一體를 必要條件으로 하고 있습니다. 絶對父母, 絶對子女의 基準을 세워 絶對家庭을 세우라는 것입니다.
셋째, 참父母님의 피땀어린 苦難의 恩賜로 人類는 이제 蕩減復歸 時代權을 벗어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참父母님 在世時에 家庭, 宗族, 民族, 國家, 世界까지 지옥권을 解放시켜야 할 責任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蕩減復歸 時代가 끝났으니 무슨 時代가 到來하겠습니까?
하나님과 참父母님을 中心삼은 勝利權의 太平聖代만이 永遠하게 될 것입니다.
넷째, 우리는 이제 하나님의 直接 主管權 時代로 進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 하늘이 宣布한 D-Day가 3년도 채 남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靈界의 家族까지도 地上再臨시켜 原理 本體論 敎育을 받게하고, 한 家庭에서 8代까지 同苦同樂하며 함께 살아야 할 天宙安息權의 時代에 들어섰다는 事實을 銘心, 또 銘心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다시한번 오늘 이 섭리적인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왕림해 주신 여러분께 거듭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하늘의 사랑을 받는 삶을 사시어, 우리가 다시 만날 때는 더 큰 존귀와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릴 수 있게 되기를 빌겠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家庭, 그리고 國家 위에 만왕의 왕 하나님의 祝福이 함께 하시길 祝願합니다.
감사합니다.
Event Date
(H) 5.27.01 (S) 7.8.2010
Korea, Cheon Jeong Gung Palace
天正宮博物館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대회
(H) 6.13.01 (S) 7.24.2010
New York, Manhattan Center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미국대회
(H) 7.14.01 (S) 8.23.2010
Israel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이스라엘대회
(H) 7.17.01 (S) 8.26.2010
France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프랑스대회
(H) 7.18.01 (S) 8.27.2010
Germany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독일대회
(H) 7.20.01 (S) 8.29.2010
England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영국대회